스포츠 팬과 비스포츠 팬 모두 좋아하는 팀에 베팅하는 것이 재미있고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르게 하려면 베팅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이 기사는 초보 베터가 성공적인 베터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팁과 요령을 제공합니다. 또한 자금 관리 및 베팅 기록과 같은 중요한 주제도 다룹니다.

즐겨찾기

좋아하는 팀에 베팅할 때 큰 승리를 거두려면 여러 베팅 옵션을 제공하는 북메이커를 찾으십시오. 여기에는 머니 라인 즐겨찾기, 팔레이 및 프롭 베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티저 및 스프레드 베팅은 여전히 ​​큰 승리를 거둘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즐겨찾기는 종종 높은 배당률과 약자보다 더 높은 비율로 현금화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베터에게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즐겨 찾기에는 대가가 따르므로 내기를 걸 때 주의하십시오.

스포츠 애호가들은 종종 포인트 스프레드보다 베팅을 더 잘 제어할 수 있는 머니 라인 선호 베팅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이 옵션은 비용이 증가합니다. 일반적으로 베팅에서 승리하려면 -110 이상의 배당률을 지불해야 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홈팀의 강점을 이용하려는 베터에게 이상적인 옵션입니다. 오즈메이커는 포인트 스프레드를 -1에서 -50까지 설정할 권한이 있어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은 가장 새롭고 흥미로운 스포츠 베팅 형태일 수 있지만 이해하기 복잡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팀이 이기기 위해 필요한 점수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스트레이트 베팅보다 더 복잡합니다. 따라서 좋아하는 것에 베팅하기 전에 배당률, 시간 및 기타 요소와 같은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궁극적으로, 방문을 통해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가장 큰 지불금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는 게임에만 베팅하십시오  BETEND.

약자

가장 짜릿하고 수익성 있는 스포츠 베팅 유형 중 하나는 약자입니다. 상대 팀만큼 순위가 높지 않은 팀에 베팅하는 것은 온라인 스포츠 베팅에서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약한 팀은 일반적으로 인기 팀보다 성공할 확률이 더 높고 성공할 경우 더 큰 보상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약자는 종종 축구, 농구, 하키와 같은 많은 스포츠에서 가장 좋은 내기입니다. 테니스나 크리켓과 같은 다른 이벤트에서 약자에게 베팅하여 많은 돈을 딸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약자에게 내기를 선택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맞는 전략을 찾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팬덤에서 벗어나 게임 자체에만 집중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확률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북메이커는 한 팀이 다른 팀보다 얼마나 더 유리하다고 생각하는지를 반영하는 배당률을 설정합니다. 이는 종종 언론의 과대 광고나 별 1개 선수가 있는 팀으로 인해 발생하지만 두 팀 간의 오랜 라이벌 관계를 반영할 수도 있습니다.

라인 이동을 모니터링하는 한 가지 전략은 공개 베팅 패턴을 관찰하는 것입니다. 가장 좋아하는 게임에 더 많은 돈을 걸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게임에 베팅하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스포츠북은 자신에게 유리하게 라인을 이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오즈메이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자들 사이에서 공정한 경쟁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약자에 베팅하여 대중 정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베팅은 좋아하는 베팅보다 더 많은 모니터링과 조사가 필요하지만 올바르게 수행되면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머니 라인을 주시하고 약자에게 베팅하는 것입니다. 숫자가 양수이면 일반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보다 이길 가능성이 더 큽니다.

머니 라인은 더 큰 보상으로 더 쉽고 저렴하게 베팅할 수 있기 때문에 베팅과 관련하여 가장 큰 매력을 제공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은 머니 라인보다 더 복잡하지만 여전히 약자에게 베팅하는 보람 있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은 머니 라인과 같은 높은 지불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팔레이 베팅

팔레이 베팅은 스포츠 베터가 지불금을 최대화하고 위험을 최소화하는 인기 있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머니라인, 포인트 스프레드 또는 총 베팅만 포함하는 단일 게임 베팅과 달리 팔레이에서는 다양한 베팅 유형을 하나의 티켓으로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베팅은 일반적으로 머니라인, 포인트 스프레드, 총 베팅 및 프롭 베팅의 조합을 포함합니다. 큰 승리를 거둘 기회를 높이려면 동시에 여러 베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팔레이는 많은 돈을 걸지 않고도 큰 승리를 거둘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지만 팔레이의 모든 쪽이 이기지 않으면 베팅이 실패해야 한다는 요구 사항으로 인해 단일 게임 베팅보다 지속적으로 이기기가 더 어렵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확률에 관계없이.

특히 높은 가치의 우승 후보와 함께 6게임 팔레이를 할 때 배당률은 실제 스포츠 베팅을 하는 대신 거의 복권을 노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베팅에는 큰 판돈이 걸려 있지만 성공할 가능성은 희박합니다.

따라서 모든 베팅이 실패할 경우 손실을 충당할 수 있도록 팔레이에 충분한 돈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에 계속 참여하고 조기 패배로 인해 낙담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팔레이 수익을 극대화하는 또 다른 방법은 티켓의 각 게임 시작 시차를 두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팀의 승리를 응원할 시간이 더 많아지고 게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집니다.

일부 스포츠북에서는 티저를 포함하여 팔레이에 다양한 종류의 베팅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베팅은 잠재적으로 포인트 스프레드를 유리하게 이동시켜 배당률을 높이고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일부 팔레이에는 게임이 진행되면 팔레이 티켓의 모든 선택 항목이 마치 발생하지 않은 것처럼 제거된다는 특별한 규칙이 있습니다. 이것이 모든 베팅에 적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돈을 절약하고 싶다면 따르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승산

배당률은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필수 요소입니다. 그들은 이벤트가 발생할 가능성을 나타내며 베팅이 성공하면 수익(이익)을 제공합니다. 배당률이 없으면 스포츠 베팅도 전혀 없을 것입니다!

배당률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은 분수, 소수점, 미국식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스타일의 배당률을 이해하면 보다 정확한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분수 배당률은 영국과 같은 유럽 국가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지정된 금액을 따낼 확률을 나타냅니다. 이 배당률은 당첨될 경우 지분의 몇 퍼센트가 반환되는지 나타내기 때문에 이해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분수 배당률은 익숙하지 않은 경우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기 더 쉬운 소수점 배당률을 대신 선택합니다.

이러한 배당률은 분수 배당률과 유사하지만 다양한 방식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0/1과 같은 분수로 표시되는 이 배당률은 팀이 승리할 경우 얻을 수 있는 금액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종종 6/1과 같은 비율로 표현됩니다. 둘 다 이해하기 쉽고 베팅 계산기와 함께 활용하여 함축된 확률로 변환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머니라인과 포인트 스프레드 외에도 스포츠 베팅은 선물도 제공합니다. 이 베팅은 누가 디비전이나 챔피언십에서 우승할지와 같이 미래에 발생할 이벤트를 예측합니다. 선물은 넉넉한 지불금을 제공하지만 예측하기 어려운 것으로 악명이 높습니다.

스포츠 베팅이 처음이라면 가장 좋아하는 베팅에 도전하고 큰 보상을 기대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항상 최선의 접근 방식은 아닙니다. 대신, 시간을 갖고 베팅이 승률이 높은 팀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머니라인과 포인트 스프레드 배당률은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배당률이지만 선물과 오버/언더 베팅도 있습니다. 후자는 게임에서 결합된 두 팀이 몇 점을 득점할지 예측할 수 있는 고유한 기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