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중독은 모든 계층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그것이 누구에게나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들보다 중독되기 쉬운 특정 유형의 도박꾼들이 있습니다.

헤인즈 클리닉에서는 도박 중독을 치료하고 그로 인해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돕는 것을 전문으로 합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다양한 유형의 도박꾼들과 그들이 도박 중독에 걸릴 위험을 줄이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도박 중독의 징후와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중독의 징후를 보이고 있다면 어떻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 토론할 것입니다.

도박 입문

도박은 다른 중독성 있는 행동과 마찬가지로 비슷한 발전 패턴을 따릅니다. 다음 단계들이 항상 같은 순서로 경험되는 것은 아니며, 모든 도박꾼들이 모두 경험하는 것도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도박 중독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틀을 제공합니다.

도박 중독의 1단계는 간헐적인 도박이 특징입니다. 그 사람은 때때로 도박을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아직 규칙적이거나 강박적인 행동은 아니다. 이 단계에서 도박은 여전히 오락 활동으로 간주되며 일이나 개인 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도박 중독의 2단계는 도박이 잦아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 사람은 도박을 하기 위해 일이나 중요한 약속을 놓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도박은 또한 개인적인 관계를 방해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 사람은 가족과 친구들에게 그들의 도박 활동에 대해 거짓말을 하고 그들의 습관에 자금을 대기 위해 빚을 질 수 있습니다.

도박중독의 3단계는 강박적이고 강박적인 도박행위가 특징입니다. 그 사람은 이제 부정적인 결과를 충분히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도박에 대한 충동을 억제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경제적 또는 개인적인 비용에 관계없이 강박적이고 강박적으로 도박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는 종종 심각한 재정적 문제, 망가진 관계, 심지어 범죄 활동으로 이어집니다.

도박꾼들의 유형은 무엇인가요?

도박꾼에는 4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사회적 도박꾼, 오락적 도박꾼, 문제 도박꾼, 그리고 병적 도박꾼.

소셜 도박은 파티나 직장 행사와 같은 사회적 환경에서 일어나는 도박으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도박은 일반적으로 위험이 낮은 것으로 간주되고 중독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없습니다.

레크리에이션 도박은 재미로 하는 도박이지 돈을 벌려는 의도로 하는 도박이 아니다. 이러한 유형의 도박은 또한 위험성이 낮은 것으로 간주되고 보통 중독으로 이어지지 않습니다.

문제 도박은 부정적인 결과에도 불구하고 도박에 대한 충동을 통제하지 못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도박은 재정적인 문제, 관계 문제, 그리고 직장이나 학교 의무를 따라가는 데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병적 도박은 도박 중독의 가장 심각한 유형입니다. 이 장애를 앓고 있는 사람들은 도박을 하고 싶은 충동을 억제하지 못하고 종종 강박적으로 도박을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도박은 관계를 망칠 수 있고, 재정적인 파멸을 초래할 수 있으며, 정신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도박 문제를 어떻게 인식합니까?

만약 여러분이 도박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징후와 증상이 있습니다. 당신은 잃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도박을 하나요? 당신은 같은 흥분감을 얻기 위해 더 많은 돈으로 도박을 해야 하나요? 돈을 빌리거나 청구서를 지불하지 않아도 마지막 1달러가 없어질 때까지 도박을 하나요?

도박에 대해 죄책감이나 수치심을 느끼나요? 가족이나 친구들이 당신의 도박 습관에 대해 우려를 표한 적이 있나요? 이러한 질문에 대해 예라고 대답한 경우 도박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도박 중독을 극복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여러분에게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도박 습관을 부정하고 있다면, 그것들을 바꾸는 것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고 나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박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많은 자원들이 있으니, 주저하지 말고 도움을 요청하세요.

도박 중독 치료

도박 중독에는 많은 종류의 도박꾼과 도박 중독이 있기 때문에 도박 중독을 치료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박 중독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조언들이 있습니다.

첫째, 도박 중독은 매우 현실적이고 심각한 문제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박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전문적인 도움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박 중독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자원이 있습니다.

두 번째로, 당신의 회복을 도울 수 있는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가족, 친구, 심지어 도박 중독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로, 도박의 재발을 초래할 수 있는 계기를 피하기 위해 여러분의 생활 방식과 일상을 바꾸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도박을 하곤 했던 장소를 피하고, 여러분의 사회적 범위를 바꾸거나, 새로운 취미와 관심사를 개발하는 것을 포함할지도 모릅니다.

넷째, 스트레스와 불안에 대처할 수 있는 건강한 대처 방법을 개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는 운동, 일지 작성 또는 치료사와의 대화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도박 중독으로부터의 회복이 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올바른 치료와 지원이 있으면 도박 중독을 극복하고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재발 방지를 위한 팁

도박 중독에 관한 한 재발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팁입니다:

1. 도박이 유발되는 것을 피하세요. 특정한 사람, 장소 또는 활동과 같이 도박을 하고 싶은 충동을 유발하는 것들을 인식하세요. 가능한 경우 이러한 트리거를 피하십시오.

2. 바쁘게 지내세요. 당신이 바쁘지 않을 때, 당신은 도박에 대해 더 생각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여러분을 도박 생각으로부터 바쁘고 산만하게 할 수 있는 건강한 활동과 취미를 찾으세요.

3. 지원을 받으세요. 여러분의 도박 충동과 유혹에 대해 친구, 가족 구성원, 치료사 또는 다른 지원 시스템과 이야기하세요. 이를 통해 책임감을 유지하고 복구 목표를 제대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

4. 위험이 높은 상황은 피하세요. 특정 상황(예: 술을 마실 때)에서 도박을 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이러한 상황을 완전히 피하도록 노력하십시오.

5. 도박을 갈망하기 시작하면 어떻게 할지 계획을 세우세요. 여러분이 무엇을 할 것인지를 미리 아는 것은 충동이 일어날 때 여러분이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도박 대신에 친구에게 전화를 하거나 산책을 하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도박의 대안

돈을 잃을 위험 없이 같은 스릴과 흥분을 제공할 수 있는 도박에 대한 많은 대안들이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1. 스포츠 게임에 베팅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카지노 도박에 대한 당신의 지식을 돈을 벌기 위해 사용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인기 있는 대안입니다. 스포츠에 베팅하는 방법은 다양해서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게임을 합니다: 돈을 받고 게임을 할 수 있는 많은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게임들은 간단한 퀴즈부터 더 복잡한 전략 게임까지 다양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을 잘한다면, 당신은 괜찮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3. 주식에 투자합니다: 이것은 추가적인 돈을 벌고 싶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 앞으로 잘 될 것 같은 회사의 주식을 사서 가치가 오르면 팔면 됩니다.

4. 온라인 경매에 참여합니다: 관심 있는 물건에 입찰할 수 있는 온라인 경매 사이트가 많이 있습니다. 경매에 당첨되면 입찰한 가격을 지불하고 물건을 받게 됩니다.

5. 포커: 포커는 돈을 받고 할 수 있는 고전적인 게임입니다. 포커를 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므로 자신의 기술과 관심사에 맞는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당신에게 여분의 현금을 제공할 수 있는 도박의 몇 가지 대안일 뿐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너무 많아서요. 보다: ToTowiki.

결론

도박꾼에는 사회적, 직업적, 강박적, 그리고 병적인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유형별로 특성이 다르고 도박 중독에 걸릴 위험 수준도 다릅니다.

사회적 도박꾼들은 도박 중독에 걸릴 위험이 가장 적습니다. 그들은 재미와 오락을 위해 도박을 하고 일반적으로 그들의 예산을 고수합니다. 전문 도박사들은 생계를 위해 도박을 하기 때문에 더 위험합니다. 그들은 더 숙련되고 더 많은 경험을 가진 경향이 있으며, 이것은 그들이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도록 이끌 수 있습니다. 강박적인 도박꾼들은 도박 중독에 걸릴 위험이 가장 높습니다. 그들은 충동을 조절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종종 잃을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도박을 합니다. 병적인 도박꾼들은 도박 중독의 가장 심각한 경우입니다. 그들은 도박을 완전히 통제할 수 없고 그것이 그들의 삶을 대신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도박꾼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이 통제 불능이 되기 전에 도움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박 중독은 방치하면 인생을 망칠 수 있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도박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자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