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스포츠 베팅에서 운을 시험해 볼 생각인가요? 잠깐만요! 모든 사람이 이 흥미진진한 내기의 세계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첫 번째 내기를 하기 전에, 스포츠 베팅이 여러분에게 적합한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스포츠 베팅을 피하고 재정적인 파멸로부터 자신을 구해야 하는 사람들의 유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것입니다. 그러니 안전벨트를 매고 여러분이 그들 중 한 명인지 알아보기 위해 계속 읽어보세요!

1.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인 사람은 스포츠 베팅을 해서는 안 된다.

도박을 해서는 안 되는 사람들의 그룹이 몇 개 있고, 임신한 여성들과 모유 수유를 하는 여성들도 분명히 그들 중 하나입니다. 임신과 모유 수유 모두 몸에 스트레스를 주는데, 잘못하면 어지럼증과 실신과 같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임신과 모유 수유 모두 수분 보유량을 증가시켜 경기 중 수분을 유지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은 임산부나 모유 수유 중인 여성들이 부상이나 심지어 죽음으로 이어질 수 있는 어떤 종류의 신체 활동도 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심장 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스포츠 베팅을 해서는 안 된다.

심장 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도박을 하면 심장에 악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스포츠 베팅을 해서는 안 됩니다. 이것은 심장마비, 뇌졸중, 심지어 죽음과 같은 것들을 포함합니다. 도박은 심장마비에 걸릴 위험을 18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만약 여러분이 당뇨병이나 고혈압과 같은 다른 질병을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도박을 하면 심장마비에 걸릴 위험이 증가합니다.

스포츠 베팅과 관련된 다른 위험들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내기에서 돈을 잃는다면, 여러분은 부정적인 정신 건강 결과로 이어질 수 있는 죄책감과 수치심을 경험할지도 모릅니다. 사실, 연구는 도박을 하는 사람들이 도박을 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그들의 정신 건강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므로, 만약 여러분이 심장 질환이나 다른 의학적 문제가 있다면, 스포츠 베팅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도박을 하기로 결정했다면, 관련된 위험을 가장 잘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 먼저 의사와 상의하세요.

3. 당뇨병이 있는 사람들은 스포츠 베팅을 해서는 안 된다.

당뇨병이 있는 사람들은 심각한 건강 합병증의 가능성 때문에 스포츠 베팅을 완전히 피해야 합니다. 이것은 특히 신체가 자신의 세포를 공격하는 자가면역질환인 제1형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해당됩니다. 2형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은 또한 높은 혈당 수치로 인한 심장병과 다른 합병증의 위험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당뇨병이 있다면, 여러분의 혈당 수치를 관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건강 관리 팀과 함께 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포츠 베팅은 위험한 제안일 수 있고, 단지 돈을 조금 벌기 위해 여러분의 건강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은 가치가 없습니다.

4. 합법적인 도박 연령 이하의 사람들은 스포츠 베팅을 절대 피해야 한다.

법적 도박 연령 이하의 사람들은 스포츠 베팅을 절대 피해야 합니다. 그들이 경기 결과에 돈을 걸지 않더라도, 만약 그들이 스포츠에 어떤 식으로든 관여한다면, 그들은 결국 돈을 잃게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18세 미만은 누구나 내기를 할 수 없으며, 18세 이상의 사람은 정부에서 발급한 유효한 사진 ID를 가지고 있어야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결론

스포츠 베팅을 해서는 안 되는 사람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여기에는 도박 중독자, 경제적 위기에 처한 사람, 미성년자가 포함됩니다.

도박 중독이 있는 사람들은 스포츠 베팅을 완전히 피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의 중독을 증가시킬 뿐이기 때문입니다. 재정 위기에 처한 사람들은 또한 스포츠 베팅을 멀리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의 재정을 망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부분의 주에서 도박을 할 수 있는 법적 연령 미만의 사람들은 많은 곳에서 법에 어긋나기 때문에 스포츠 베팅도 피해야 합니다.